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알림 및 개선계획 제출 요청 1. 전략기획실-6481(2021.12.15.)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알려드리니, 분야별 미흡사항에 대한 소관 부서별 자체 개선 계획을 수립하여 2022.01.14.(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조치 대상 : 분야 항목 소관부서 나. 조치사항 - 설문조사지 참고하여 미흡분야에 대한 실효성 있는 구체적인 개선방안 강구 - 판매시설 및 매수표 직원들의 친절 교육 및 근무환경 개선 등 현장조치 다. 제출부서 : 전략기획실, 운영과, 시설과, 조경과, 동물복지1과, 동물복지2과 라. 협조사항 : 개선방침서 (붙임3) 기한내 제출 3. 2022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가 3월중에 있을 예정이니, 전부서에서는 만족도 상승을 위해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1부. 2. ’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지 1부. 3.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개선계획 보고(양식)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운영과장,시설과장,조경과장,동물기획과장,동물복지1과장,동물복지2과장 주무관 김진영 전략기획실장 12/21 代김은호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6600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0 /전송 02-500-7019 / nicegirl@seoul.go.kr / 부분공개(5)
25017332
20211222061007
본청
전략기획실-6600
D00000443728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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