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응답소]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꼐서 2021. 12. 6.(월) 응답소에 제기하신 아리수 음수대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민원내용 확인 및 안내를 위하여 두 차례 전화 연결을 시도하였으나(12. 8. 10시 30분경, 12. 10. 13시경)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불편을 겪으신 음수대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답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음수대는 설치 후 관리 전환을 통해 학교 자체적으로 유지관리토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리수 음수대는 설치된 후 7년이 경과될 경우 교체를 하고 있으며, 수도사업소에서는 분기별로 아래와 같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관리상태점검 : 음수대 청소상태, 수질검사 및 검사결과 지적사항 등 - 시설상태점검 : 시설물 파손여부, 작동여부, 급수관 및 퇴수관 이상유무 등 고장, 파손 등 상태로 2개월 이상 방치하거나, 청결상태 불량 등 민원이 발생할 경우 사업소에서 학교로 1차 개선 권고, 2차 철거 요청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12월 31일까지 4분기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고, 서대문구 관내 학교 음수대 점검 시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 면밀히 살펴보겠습니다. 민원을 신청하신 음수대에 대하여 교체 가능 여부 문의, 고장으로 인한 불편사항 조치에 대하여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고,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급수운영과 조은희(02-3146-368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은희 급수운영팀장 박상열 급수운영과장 12/13 김원수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0673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서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 전화 02-3146-3685 /전송 / / 부분공개(6)
24954698
20211215054007
본청
급수운영과-20673
D00000443007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