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0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지원(기타민원) 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계량기 확인 민원내용 집합시설입니다. 수도요금을 관리하는 곳에서 저희 수도요금이 적게 나와 수도계량기가 정상작동 안하는 것 같다며 클레임이 들어왔습니다. 계량기 검침을 직접하는 것은 신빙성이 없다고 하며 검침을 다른 곳에 받아보라고 합니다. 이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관리2팀장 김영미입니다. 먼저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유선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관악구 신림로 171번지에는 하나의 서울시 일반용계량기로 여러 사업체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고 계신 계량기는 사제 계량기로 확인되었으므로 수도요금을 관리하는 곳과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요금관리2팀장 김영미(☎02-3146-449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요금관리2팀장 김영미 요금과장 12/10 代김근태 협조자 시행 요금과-31682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전화 02-3146-4492 /전송 02-3146-4539 / ymkim7@seoul.go.kr / 부분공개(6)
24940174
20211211053007
본청
요금과-31682
D00000442840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