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유선 회신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유선 회신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에서 서울의료원으로 코로나19 관련 전담병상 확보를 요청한 공문을 보낸것이 맞는지 유선으로 회신을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접수 후 ‘21.12.3.(금)부터 수차례 민원인 연락처로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전화를 받지 않으셔서 부득이 글로 답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서울시는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코로나19 전담병상을 추가로 확보해야 하는 상황이며, 시립병원인 서울의료원이 우선적으로 전담병상을 확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서울시에서 서울의료원이 전담병상을 확대 운영토록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소 불편한 사항이 있더라도 서울시민 전체를 위하여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보건의료정책과 최선미주무관(☎2133-7522)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선미 시립병원운영팀장 代노일권 보건의료정책과장 12/08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527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522 /전송 02-768-8884 / food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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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처리(유선 회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52744 생산일자 2021-1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미 (02-2133-7522) 관리번호 D00000442603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