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전화불친절)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전화불친절)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보행정책과 인사담당 입니다. 먼저 우리부서 전화문의 응대과정에서 담당직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죄송한 마음과 함께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내용에 대하여 사실 관계를 확인하였으며, 담당부서장이 직접 직원을 불러 주의와 함께 민원응대에 대해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치 않도록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겠으며, 더욱더 친절한 보행정책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절은 공직자의 가장 기본적인 의무이자, 친절이 곧 서울시민의 행복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업무 담당자의 사려깊지 못한 전화응대에 불편을 끼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우리 시정에 대하여 애정 어린 관심으로 좋은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에도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하거나 보행정책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보행정책과 로 문의하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주현 보행정책팀장 손형권 보행정책과장 12/01 김인숙 협조자 시행 보행정책과-1449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6층 보행정책과 / 전화 02-2133-2413 /전송 02-2133-0882 / kjh321@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전화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보행정책과
문서번호 보행정책과-14498 생산일자 2021-1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주현 (02-2133-2413) 관리번호 D00000442039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