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제안서 접수 결과 보고(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안서 접수 결과 보고(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1. 정보시스템담당관-17229(2021.11.15.,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 의뢰”)호와 관련입니다. 2.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입찰마감에 따른 제안서 접수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 사업기간 : ’22. 1. 1. ~ ’23. 12. 31(2년, 장기계속계약) - 사 업 비 : 금1,344,519,000원(부가세포함) · 1차년도 : 금684,606,000원 · 2차년도 : 금659,913,000원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 ’21.11.15.(월) ~ 26.(금) 16:00 나. 제안서 접수결과 - 접수일시 : 2021. 11. 26.(금) 09:00 ~ 16:00 - 접수장소 : 정보시스템담당관(서소문청사 1동 3층) 다. 향후계획 - ) 붙임 1. 제안서 접수 대장 1부. 2. 입찰참가공문 등 관련 제출서류 1부. 3. 지방계약법 시행령 근거 1부. 끝.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1/29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808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7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제안서 접수대장.pdf

    비공개 문서

  • [붙임2]입찰참가공문 등 관련제출서류.pdf

    비공개 문서

  • [붙임3]지방계약법시행령등(단독입찰유찰인경우재공고없이수의계약진행가능).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제안서 접수 결과 보고(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8080 생산일자 2021-11-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상태 (02-2133-2978) 관리번호 D0000044171559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공통행정정보시스템운영및통합유지보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