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12월 열린민원실 화요 야간민원 근무조 등 편성 1. 시민고객담당관-10082(2008.06.02.)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12월 열린민원실 화요 야간민원실 운영 및 점심시간 민원처리를 위해 직원 근무조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가. 화요야간 근무조 1) 근무일시 및 인원: 매주 화요일 2~3명(18:00 ~ 21:00) 2) 처리민원: 제증명, 유기한 민원접수 등 3) 근무조 명단 연번 근무일 민원처리1팀 민원처리2팀 비고 1 2021. 12. 07. 김광원 음미자 2 2021. 12. 14. 전원태 배윤정 3 2021. 12. 21. 한지은 고현실 4 2021. 12. 28. 이유민 최영아 나. 점심시간 교대 근무조 점심시간 민원처리1팀 민원처리2팀 11:30~12:30 전원태, 한종원, 권정미, 김광원 음미자, 임숙경, 지장환, 배윤정 12:30~13:30 한지은, 이유민, 현광철 황중섭, 백진이, 고현실, 최영아 ※ 점심시간 전·후반부 직원간 이석 없이 업무상호 교대 확행. 끝. 주무관 이유민 민원처리1팀장 장윤석 ★민원처리2팀장 김준모 시민봉사담당관 11/25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97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3146-4521 /전송 02-3146-4478 / ymin1022@seoul.go.kr / 대시민공개
24195441
20211126054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976
D00000441523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