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평가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3486(2021.11.17.)호「’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평가단 구성 및 평가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5943(2021.10.01.)호「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정비 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1039(2021.2.22.)호「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계획 알림」 2. 초기화재 진압능력 강화 및 원활한 용수공급체계 유지를 위한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평가”가 다음과 같이 실시되니 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계획 1) 평가기간 : 2021. 12. 1.(수) ~ 12. 7.(화) 기간 중 1일 2) 3) ※ 2021년 하반기 성과평가 반영 4) 평가기준 : 【붙임1】참고 나. 평가관 구성 등 1) 평가위원 : 6인(각 서별 추천자 선정) ※ 공정성 확보를 위한 비공개 2) 주간근무(내근) 인 경우 출장조치, 비번일 경우 4시간 초과근무 조치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기 시행중인 소방용수시설 현행화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고, 나.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평가위원 희망직원이 있을 경우 【붙임2】양식에 의거 재난관리과 이학민 개인메일로 2021.11.22.(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평가 기준 1부. 2.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평가위원 추천 1부. 3. 소방용수 현행화 방법 1부. 4. 비상소화장치 현행화 방법 1부. 5. 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목록(용수, 통로분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재난관리과장 11/18 代장정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07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7)
24145793
20211119055007
본청
재난관리과-7073
D00000441027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