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한국관광공사 관광불편신고센터를 통해 문의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답변드립니다. 먼저 우리 시 남산골한옥마을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된 문의를 주셨는데 남산골한옥마을 직원의 응대로 인해 불쾌함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지난 ’21.11.10.의 전화문의에 대해 확인 결과, 해당 직원이 문의하신 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했고 소통에 오류가 있어 불편한 상황이 발생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에 남산골한옥마을을 관리하는 모든 직원에 대한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향후 남산골한옥마을을 방문하는 시민분들에게 보다 친절한 응대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남산골한옥마을은 전통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쾌한 감정은 잊으시고 남산골한옥마을을 찾아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하며, 추후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문화본부 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정윤서 문화재관리팀장 정진순 역사문화재과장 11/17 이희숙 협조자 시행 역사문화재과-2102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628 /전송 02-2133-1062 / siru3333@seoul.go.kr / 부분공개(6)
24141307
20211119055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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