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 (장애인복지콜 미연결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장애인복지콜 미연결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관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복지콜 관제원의 실수로 콜 차량을 배차 받지 못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당일 관제실에서 잘못된 것에 대하여 인정하였으며, 그나마 가까운 지역에 있는 기사를 배차해드렸으나 배차된 차량이 배차 요청한 승객 위치까지 거리가 멀어 승차시간이 지체될 수밖에 없었다는 의견이었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하게 된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에 대하여 담당 관제원에게 주의 조치하였으며, 생활이동지원센터 관리자가 정중하게 사과하도록 하였습니다. 귀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장애인복지콜 차량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답변내용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36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유재경 장애인편의증진팀장 엄삼용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1/17 강선미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026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61 /전송 02-2133-0839 / sanchos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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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답변 (장애인복지콜 미연결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0267 생산일자 2021-11-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재경 (02-2133-7461) 관리번호 D0000044094040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시설관리 > 장애인복지시설운영지원 >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