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22년도 겨울철 제설대책 추진 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22983(2021.11.09.)호『‘21/22년도 겨울철 제설지원대책 추진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겨울철 강설과 폭설에 대비 체계를 구축하고자 “21/22년도 겨울철 제설 대책 추진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1.11 15. ~ 2022.3.15.(4개월 간) 나. 대 상: 6개소(이면도로4, 적설 취약 구조물2 등) 다. 추진내용 ○ 제설대책 종합상황실 운영 ○ 의용소방대 재난정보통신원 운영 및 제설 지원 ○ 지붕 제설작업 지원에 관한 사항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 제설장비 확보 및 점검?정비 철저 나. 제설지원 추진실적 등록 철저(재난관리시스템 입력) 다. 당직 상황근무자(제설 당직근무자)는 제설 단계별 비상시 비상 상황 전파(동보장치 ⇒ 직원 및 의용소방대) 철저. 붙임 1. 겨울철 제설대책 추진 계획(방침) 1부. 2. 제설 취약관리지역(4개소) 현황 1부. 3. 지붕 붕괴 제설작업 지원방안 1부. 4. 적설 취약구조물 현황(2동) 1부. 5. 제설지원 추진실적(비상응소부 양식) 1부. 6. 제설활동시스템 매뉴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환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재난관리과장 11/17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04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6)
24135207
20211118054008
본청
재난관리과-7041
D0000044095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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