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2022년도 겨울철 제설대책 비상근무조 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13169(2020.11.12.) 2021/2022년도 겨울철 제설대책 추진계획 알림 나. 종합상황실-10609(2021.11.15.) 종합상황실 병가자 발생에 따른 사무분장 변경 알림 2. 종합상황실 사무분장 변경에 따른 겨울철 제설대책 비상근무조 변경 내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변경된 비상근무조 편성을 숙지하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풍수해대책 추진기간 : 2021. 11. 15. ~ 2022. 3. 15. / 4개월 나. 변경인원 : 붙임 1. 2021년도 겨울철 제설대책 1부. 2. 제설대책 비상근무조 비상연락망 1부. 3. 당직보강 순서 1부. 4. 비상근무 응소부 양식 1부. 5. 초과근무확인대장(수기) 양식 1부. 6. 재난안전대책 당직보강 임무수행절차 1부. 7. 당직보강이 작성하는 보고서식 모음 1부. 끝. 자원관리과장 수신자 전산통신과장,종합상황실장,민방위경보통제소장 전문관 임지인 행정팀장 조문현 자원관리과장 11/16 정진기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1326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13 /전송 02-726-2116 / janeyim@seoul.go.kr / 부분공개(6)
24125412
20211117060007
본청
자원관리과-13260
D0000044080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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