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은평수장고 유물서랍장 구매 계약 2021년 은평수장고 운영 계획〔유물관리과-228(2021.2.1.)〕과 관련하여 소장유물의 안전한 보관 및 관리를 위해 유물서랍장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아 래 - 품목: 은평수장고 유물서랍장 구매 계약 소요예산: 계약방법: 소액수의계약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 및 5호 계약업체 가.상호: 나.주소: 다.연락처: 6.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7. 예산과목 : 서울역사박물관 유물관리과,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소장유물 확보 및 보존, 은평수장고 운영,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100-405-01) (예산편성 부서 :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붙임 1.2021년 은평수장고 운영계획 1부 2.심사결과보고서 1부 3.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4.청렴계약사유서 1부 5.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성 검토서 1부 6.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 리스트 1부 7.산출기초조사서 1부 8.제품사양서 1부 9.견적서 1부 10.타견적서 1부. 끝. 유물관리과장 주무관 송지현 총무과장 代박기태 유물관리과장 11/15 강성희 협조자 주무관 김은경 시행 유물관리과-2874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62 /전송 02-724-0246 / wlvkf@seoul.go.kr / 부분공개(6)
24121339
20211117060007
본청
유물관리과-2874
D00000440770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