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유물관리과장 (경유) 제목 계약체결 통보[은평수장고 유물서랍장 구매(물품)] 1. 유물관리과-2874(2021.11.15.)호와 관련입니다. 2. 귀 부서에서 계약 의뢰한 사업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이 체결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기한내 납품검사원을 제출하여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업체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나. 기초금액 : 다. 계약금액 : 라. 계약업체 : 마. 계약일자 : 바. 납품기한 : 사.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소액수의) 붙임: 1. 물품계약서 1부. 2. 계약서류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은경 총무과장 11/24 김춘섭 협조자 시행 총무과-11541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신문로2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19 /전송 02)724-0241 / / 부분공개(7)
24188426
20211126054007
본청
총무과-11541
D00000441455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