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구급대원의 부적절한 언행언사에 대한 민원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1AA-2111-018152)은 현장대응단 119구급대원의 환자 인계 과정에서의 태도 및 진료가 지연되는 상황을 지적하는 내용 등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과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습니다 가. 병원 인계과정에서 의료진을 대하는 태도나 활동이 미숙한 점에 대해 의료진과 마찰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하였고 앞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구급활동시 질 높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보호자들이 있는 공간에서 구급대원 세분이 동시에 와서 위협」에 대해서 의료기관 의료진과 소방 구급대원의 환자 인계시 마찰 과정에 대하여 의료기관↔소방 핫라인을 구축하여 실무 직원들의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서 문제점 발견시 즉시 해결하고, 구급대원의 질 높은 현장대응이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민원인의 의견과 충고 깊게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국민이 신뢰하고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부단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팀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고성배 구급팀장 서은정 재난관리과장 11/15 김기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659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62 /전송 02-6981-6018 / ksb119@seoul.go.kr / 부분공개(6)
24121250
20211117060007
본청
재난관리과-6659
D00000440724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