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시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경유) 제목 2021년 9월 법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송부 1.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1년 9월 법인택시 교통불편 민원신고 현황을 송부하오니, 조합에서는 민원 다수 유발 운수종사자에 대하여 지도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서울시 법인택시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 9월 법인택시 불편민원 유형별 현황 > (단위 : 건수, %) 계 승차거부 불 친 절 부당요금 장기정차 사업외영업 도중하차 합 승 기 타 21.9월 156 39 4 68 0 11 12 0 33 20.9월 279 32 106 79 2 9 13 0 38 증감 -123 7 -102 -11 -2 2 -1 - -5 증감률 -44.1% 21.9% -96.2% -13.9% -100% 22.2% -7.7% - -13.2% 19.9월 659 111 305 145 3 17 28 4 46 증감 -503 -72 -301 -77 -3 -6 -16 -4 -13 증감률 -76.3% -64.9% -98.7% -53.1% -100% -35.3% -57.1% -100% -28.3% 붙임 : (2021년 9월)법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여대영 택시정책팀장 구경태 택시정책과장 11/04 정한호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29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2329 /전송 02-2133-0864 / yeody@seoul.go.kr / 부분공개(6)
24044461
20211105055007
본청
택시정책과-12964
D00000439953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