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 및 민원편람 개선 계획」알림 및 조치사항 협조요청 1. 민원분석과-8282(2021.11.01.)와 관련입니다. 2. 기존 고객지원시스템과 서식민원관리시스템의 민원사무명이 상이하여 이를 동일한 사무명으로 일치시키고 유사한 유형의 민원을 통합코자 「고객지원시스템 및 민원편람 개선 계획」을 수립하여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3. 아울러, 본 개선계획에 따른 고객지원시스템(연계 시스템 포함) 개선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민원편람 정비관련 부서별 조치사항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민원편람 정비> ? 정비주체 : 민원사무별 주관부서(붙임#3 참조) ? 정비내용 : 민원사무별 신청서, 작성예시 수정 - 사무명 변경 : 개선된 민원사무명으로 신청서 및 작성예시 수정하여 재등록 - 통합 및 삭제 : 기존에 등록된 민원사무 삭제 후 1건으로 통합된 민원 등록 ? 정비방법 : 붙임#4 참조 ? 자료제출 : 시스템에서 정비완료 후 제출결과 서식, 신청서(붙임#5 참조) , 작성예시 (붙임#6 참조) 2021.11.12.(금)까지 민원분석과로 공문 제출 [제출결과 서식] 부서명 민원사무명 처리기한 금회 정비내용 담당자 법정 단축 성명 전화번호 (예시)00과 0000 신청 7일 5일 수정, 통합, 삭제 000 0000 <고객지원시스템 개선> ? 정비주체 : 전산정보과(민원사무별 주관부서 협조) ? 정비내용 :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분류 및 민원사무명 수정, 통합 및 삭제 ? 정비시기 : 2022년 상반기 ※ 고객지원시스템과 연계되는 시스템이 동시에 개선되도록 시스템별 관리부서 협조 요망 붙임 1. 고객지원시스템 및 민원편람 개선계획 1부 2. 민원사무현황(기존) 1부 3. 민원사무 개선계획 현황(개선전후) 1부 4. 민원편람 등재 및 수정방법 1부 5. 민원신청서 서식(기존) 1부 6. 민원신청서 작성예시(기존)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상수1-37(전체) 주무관 김일구 민원분석과장 11/03 양연화 협조자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시행 민원분석과-8302 ( ) 접수 ( ) 우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45 /전송 3146-1258 / / 대시민공개
24043262
20211105055007
본청
민원분석과-8302
D0000043983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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