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과정 개선의견 조회 1.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처리 프로세스 중 불필요한 과정으로 지연민원이 발생하거나 불충분한 과정으로 통계의 신뢰도가 낮아지는 경우가 있어 개선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 2. 「붙임 2,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35종) 과정」을 참고하시어 아래 서식에 의거 2021. 12. 23.(목)까지 개선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의견(예시) ※ 2022년 고객지원시스템 개선 안내 ? 주관과 : 전산정보과 ? 개선내용 ? 유사민원 및 민원사무명 정리 : 43종(현재) → 35종(2022년) (붙임 1, 고객지원시스템 및 민원편람 개선 계획 참고) ? 고객지원시스템 처리과정 개선 : 불필요 과정 삭제, 불충분한 과정 개선 ? 개선시기 : 2022년 상반기 붙임 1. 고객지원시스템 및 민원편람 개선계획 1부 2.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과정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12/09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김일구 주무관 이은진 시행 민원분석과-91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02-3146-1171 /전송 02-3146-1224 / / 부분공개(5)
24924821
20211210063006
본청
민원분석과-9174
D0000044276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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