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서남과사업과-(2020.10.5.)호와 관련입니다. 2. 노후 행정사무용품 교체를 위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용품(복합기) 구매 나. 품 목 : 컬러복합기 1대, 카드리더기 1대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마.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바. 계약업체 :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 1. 행정사무용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성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1부. 8. 타견적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1부. 10. 통장사본 1부. 끝. 서남권사업과장 주무관 최동순 사업기획팀장 김태진 서남권사업과장 10/05 서병철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서남권사업과-851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6층 / 전화 02-2133-1515 /전송 02-2133-1015 / choids@seoul.go.kr / 부분공개(5 6)
24006546
20211101035508
본청
서남권사업과-8510
D00000409326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