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서남과사업과-(2020.10.5.)호와 관련입니다. 2. 노후 행정사무용품 교체를 위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용품(복합기) 구매 나. 품 목 : 컬러복합기 1대, 카드리더기 1대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마.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바. 계약업체 :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 1. 행정사무용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성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1부. 8. 타견적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1부. 10. 통장사본 1부. 끝. 서남권사업과장 주무관 최동순 사업기획팀장 김태진 서남권사업과장 10/05 서병철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서남권사업과-851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6층 / 전화 02-2133-1515 /전송 02-2133-1015 / choids@seoul.go.kr / 부분공개(5 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행정사무용품(복사기) 구매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2.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3.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발주부서).hwpx

    비공개 문서

  • 4.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최종).hwpx

    비공개 문서

  •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 6. 산출기초조사서.hwpx

    비공개 문서

  • 7. 견적서(한국후지제록스)(1).pdf

    비공개 문서

  • 8. 타견적서(베스트오에이)(1).pdf

    비공개 문서

  • 9. 사업자등록증(한국후지제록스)(1).pdf

    비공개 문서

  • 10. 통장 사본(1).ti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지역발전본부 서남권사업과
문서번호 서남권사업과-8510 생산일자 2020-10-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동순 (02-2133-1515) 관리번호 D00000409326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