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 1. 조직담당관-3604(2020. 3. 1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내용연수가 경과한 노후복합기를 교체하고자,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조직담당관 복합기 구매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기간 : 검수일로부터 1년 붙임 : 1. 조직담당관 복합기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6. 구매규격서 1부. 7. 산출기초조사서 1부. 8.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끝. 조직담당관 주무관 전선미 조직기획팀장 허혜경 조직담당관 03/19 김선수 협조자 환경협력팀장 송정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조직담당관-3801 ( ) 접수 ( ) 우 1007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725 /전송 / jsm0207@seoul.go.kr / 부분공개(5)
20014480
20210928230510
본청
조직담당관-3801
D00000395881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