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질의하신 첫 번째 내용인 ‘방송상 언행의 복무규정 적용 여부’에 대해서, 언급하신 프로그램 진행자는 TBS 재단의 직원이 아닌 프리랜서로서 계약을 체결한 경우이므로 TBS 복무규정의 직접 대상자가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로 질의하신 ‘TBS 제작진과의 통화 관련’에 대해 담당부서인 TBS측의 답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디어재단 TBS는 공영방송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TBS에 제작진이 민원인님과의 통화를 금지하는 규정은 없습니다. 다만, 매일 아침 진행되는 시사방송 프로그램의 특성상 방송 전과 후에, 끊임없이 계속되는 연사 섭외와 제작 회의 등으로 많은 민원인님들이 주시는 전화에 대해 일일이 최선의 응대를 다하기 어렵다는 고충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소정 방송소통팀장 김현정 시민소통담당관 10/28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73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2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42 /전송 02-2133-0787 / lsjsj@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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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17326 생산일자 2021-10-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소정 (02-2133-6442) 관리번호 D00000439446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