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시설관리과장 (경유) 제 목 조달구매 통보[시설관리과 책상 및 이동형 파일서랍 조달구매] 1. 행정지원과-20791(2021. 10. 2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시설관리과 책상 및 이동형 파일서랍 조달구매」에 소요되는 물품을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하고 그 결과를 통보합니다. 가. 건 명: 시설관리과 책상 및 이동형 파일서랍 조달구매 나. 금 액: (단위 : 원) 품 명 물품식별 번호 단가 (원) 수량 (대) 금 액 조달업체 납품기한 품 대 수수료 규 격 합 계 다. 요구일자: 2021. 10. 27. 붙임 각 분할납품요구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한혜연 행정관리팀장 허홍석 행정지원과장 10/27 이영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886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30 /전송 02-3146-4777 / luckyhy@seoul.go.kr / 부분공개(5)
23983041
20211028054007
본청
행정지원과-20886
D00000439319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