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품조달 구매 변경 계약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물품조달 구매 변경 계약 요청 1. 재무과-54203(2018.11.23.)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서울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앵커시설 사무집기 조달구매에 대한 변경계약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서울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앵커시설 사무집기 조달구매 나. 변경사항 : 구매품목변경, 납품기간 변경 1)구매품목 변경(사 유 : 냉동기능 보유 품목 구매) 변경 전 변경 후 물품번호 품명 규격 단가 물품번호 품명 규격 단가 24131501 ------- 23189728 냉장고 (1대) 냉장고, 유니크대성, UDS-30RIE-B.663L 1,450,000원 24131501 ------- 23189736 냉장고 1대 냉장고, 유니크대성, UDS-30RFDE-B, 658.8L 1,400,000원 2) 납품기한 변경(사 유 : 납품장소 공사 준공기한 연장) o 전품목(16종) 납품기간 변경 : 2019. 1. 25 ~ 1. 31 붙 임 : 1. 물품조달구매 변경 계약(내부결재) 1부 2. 물품조달구매 계약체결통보 1부 3. 분할납품요구서 및 통지서 1부. 끝. 공공재생과장 주무관 김석천 서울역재생지원팀장 이창훈 공공재생과장 11/27 홍선기 협조자 시행 공공재생과-113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신청사 11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8652 /전송 02)2133-0885 / ksc656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물품조달 구매 변경 계약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재생본부 공공재생과
문서번호 공공재생과-11386 생산일자 2018-11-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석천 (02)2133-8652) 관리번호 D000003499655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