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물품조달 구매 변경 계약 요청 1. 재무과-54203(2018.11.23.)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서울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앵커시설 사무집기 조달구매에 대한 변경계약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서울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앵커시설 사무집기 조달구매 나. 변경사항 : 구매품목변경, 납품기간 변경 1)구매품목 변경(사 유 : 냉동기능 보유 품목 구매) 변경 전 변경 후 물품번호 품명 규격 단가 물품번호 품명 규격 단가 24131501 ------- 23189728 냉장고 (1대) 냉장고, 유니크대성, UDS-30RIE-B.663L 1,450,000원 24131501 ------- 23189736 냉장고 1대 냉장고, 유니크대성, UDS-30RFDE-B, 658.8L 1,400,000원 2) 납품기한 변경(사 유 : 납품장소 공사 준공기한 연장) o 전품목(16종) 납품기간 변경 : 2019. 1. 25 ~ 1. 31 붙 임 : 1. 물품조달구매 변경 계약(내부결재) 1부 2. 물품조달구매 계약체결통보 1부 3. 분할납품요구서 및 통지서 1부. 끝. 공공재생과장 주무관 김석천 서울역재생지원팀장 이창훈 공공재생과장 11/27 홍선기 협조자 시행 공공재생과-113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신청사 11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8652 /전송 02)2133-0885 / ksc6565@seoul.go.kr / 대시민공개
16633208
20210924161401
본청
공공재생과-11386
D0000034996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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