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조달구매 보고(통보)[공공안전관 사무실 OA 가구 조달구매] 1. 행정관리과-11517(2021.10.22.)호 관련입니다. 2. 『공공안전관 사무실 OA 가구 조달구매』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납품요구 및 계약 체결 하였음을 보고(통보)합니다. 가. 제3자단가 조달구매 납품요구내역 물품명 규격 공급사 수량(개) 품대(원) 납품요구일자 납품기한 책상 2021.10.22. 2021.11.21. 이동형파일서랍 〃 〃 작업용의자 〃 〃 응접탁자 〃 〃 소파 〃 〃 총 계 품 대 수수료 합 계 붙임 1. 물품조달요청응답서 및 분할납품요구서 1식. 끝. 주무관 오성일 행정관리과장 신경숙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소장 10/27 代신경숙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11664 ( ) 접수 ( ) 우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 전화 02-3146-5613 /전송 02-3146-5604 / osi0522@seoul.go.kr / 부분공개(5)
23981057
20211028054007
본청
행정관리과-11664
D000004393037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