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용책상 외 11종 조달구매 1. 행정관리과-9606(2020.9.22)호와 관련하여 공공안전관의 복지증진을 위한 대기실 물품을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용책상 외 11종 조달구매 나. 구매대상 : 아래 표 참조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소요예산 : 금11,263,550원(금일천일백이십육만삼천오백오십원) 마.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 구 분 공급예산 조달수수료 총 계 사무용책상 132,000 10,690 1,990,690 작업용의자 130,900 13,430 2,500,530 냉장고 469,000 2,530 471,530 텔레비전 870,000 - 870,000 텔레비전거치대 39,000 4,900 43,900 매트리스 107,000 5,770 1,075,770 가정용전자레인지 81,000 430 81,430 이동형파일서랍 98,000 10,050 1,872,050 다기능복사기 325,000 1,750 326,750 책장 51,000 5,500 1,025,500 소파(大) 280,000 5,400 845,400 소파(小) 160,000 - 160,000 총 계 11,203,100 60,450 11,263,550 붙 임 : 1. 구매계획서(방침서) 1부. 2. 사무용책상 외 11종 물품상세내역 1부. 3. 물품매입 요구서(사무용책상 외 11종) 1부. 4. 산출기초조사서(사무용책상 외 11종) 1부. 끝. 주무관 이문상 행정관리과장 박진기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09/24 김중영 협조자 주무관 김대원 주무관 김효영 시행 행정관리과-9684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성수1가1동 642-1) / 전화 02-3146-5511 /전송 02-3146-5508 / sangsudo@seoul.go.kr / 대시민공개
21266015
20210928141356
본청
행정관리과-9684
D00000408871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