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겨울철 수도계량기 동파대책 상황실 근무자 명단 제출 요청 1. 계측관리과-9462(2021.10.26.)「’21/’22년 겨울철 수도계량기 동파대책 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신속한 복구체계 유지를 위해 상황실을 운영코자 하오니, 각 부 주무과(안전조사과 포함)에서는 예비 근무자 명단을 붙임2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21.11.02.(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수도계량기 동파대책 상황실(본부) - 근 무 자 : 3단계 40개조, 4단계 10개조, 4단계 계량기교체 지원 2개조 - 근무장소 : 미정(추후 본부 상황에 따라 지정) - 단계별 근무인원 단 계 판단기준 운영체계 근무인력(상황실) 관 심 일 최저기온 ?5℃이상 ??주간 : 평시 근무체계 ??야간 : 당직근무 대체 ??주간 : 계측관리과 ??야간 : 당직실 주 의 일 최저기온 -5℃미만 -10℃이상 ??주간 : 평시 근무체계 ??야간 : 당직근무 대체 ??주간 : 계측관리과 ??야간 : 당직실 경 계 일 최저기온 ?10℃미만 ?15℃이상 (2일이상 지속 예보) ??24시간 상황체계 ??주간 : 3명 ??야간 : 3명 심 각 일 최저기온 ?15℃미만 (2일이상 지속 예보) ??24시간 상황체계 ??주간 : 7명 (사업소 일 교체 가능한 건수 초과 시 본부지원 근무인력 25∼26명 별도 대기) ??야간 : 6명 붙임 1. 본부장 방침서 1부. 2. 동파예보 단계별 상황실 근무자 편성부(양식) 1부. 3. 2019년 급수대책 상황실 근무자 명단(참고자료) 1부. 끝. 요금관리부장 수신자 본부1-21(각과) 주무관 최용원 계측관리과장 代박철호 요금관리부장 10/27 안병희 협조자 시행 계측관리과-949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계측관리과 / 전화 02-3146-1253 /전송 02-3146-1209 / cyw2032@seoul.go.kr / 부분공개(6)
23980867
20211028054007
본청
계측관리과-9498
D00000439308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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