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서울형 긴급복지 청구서류 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지역돌봄복지과입니다. 서울형 긴급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서울형 긴급복지 지원신청을 하실 때, 신청인이 제출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울형 긴급복지 지원 신청서 2. 서울형 긴급복지 주거비 청구서(주거지원 신청 시 작성) - 비용청구자인 주거지원자등 서명 필요 3. 서울형 긴급복지 의료비 청구서(의료지원 신청 시 작성) - 비용청구자인 의료기관등 서명 필요 4. 보건복지 통합서비스 제공 신청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5. 기타 위기사유 증빙자료 등 이 중 1.서울형 긴급복지 지원 신청서, 2.서울형 긴급복지 주거비 청구서, 3. 서울형 긴급복지 의료비 청구서, 4.보건복지 통합서비스 제공 신청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양식파일을 선생님의 이메일로 별도 발송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기타 위기사유 증빙을 위해 필요한 자료는 관할 동주민센터에 전화 또는 방문하셔서 종합적인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의사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지역돌봄복지과 정원준 주무관(전화: 02-2133-7393, e-mail: jungwj201@seoul.go.kr)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원준 복지공동체팀장 안재동 지역돌봄복지과장 10/26 박태주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16380 ( ) 접수 ( ) 우 / 전화 2133-7393 /전송 2133-0719 / jungwj201@seoul.go.kr / 부분공개(6)
23977653
20211028054007
본청
지역돌봄복지과-16380
D0000043923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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