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민원답변) 지하철역 화장실 개선안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답변) 지하철역 화장실 개선안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지하철역 화장실 개선안"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은 서울교통공사가 관할함에 따라,해당기관에서 확인한 내용을 토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는 화장실 내 장우산을 보관할 수 있도록 화장실 문 안쪽 코너에 고리를 설치하는 방안을 제시해주셨고, 이에 따른 공사 현황조사 결과, 화장실 칸 내부에 선반과 문콕방지 및 옷걸이 겸용 고리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역마다 화장실 설치 시기와 리모델링 여부가 상이하여 고리나 선반이 없는 화장실도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화장실 리모델링 시 칸 내부에 문콕방지 및 옷걸이 겸용 고리를 설치하여 우산과 옷을 걸어 보관토록 운영 중이고 미설치된 화장실은 화장실 리모델링을 통해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귀하께서 도시철도 발전을 위하여 힘써주신 점 감사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연경 도시철도총괄팀장 김신 도시철도과장 10/26 이창석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138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6층(서소문동) / 전화 /전송 02-768-8897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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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민원답변) 지하철역 화장실 개선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11388 생산일자 2021-10-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연경 관리번호 D00000439236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