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대공원 직원불친절 안녕하십니까? 서울대공원입니다.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서울대공원 직원 불친절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에 방문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북문 입장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먼저 드립니다. 직원들에게 서비스 교육과 현장에서 친절하게 응대 하도록 더 많은 신경을 써서 앞으로는 이러한 불편을 끼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향후 재방문시 에는 동일한 불편 사항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대공원 이용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고객지원팀(02~500~732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성래 주무관 최원철 운영과장 10/21 류호석 협조자 시행 운영과-5180 ( ) 접수 ( ) 우 07415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동물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22 /전송 02-500-7990 / smh5879@seoul.go.kr / 부분공개(6)
23948237
20211023053507
본청
운영과-5180
D00000438898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