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 매표소 직원의 불친절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 매표소 직원의 불친절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지난 4월 25일 서울대공원(어린이동물원) 방문시 입장권 발권 관련 설명 미흡 및 불친절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대공원(어린이동물원) 입장권은 관람객 2명이 동행일 경우 하나의 입장권에 인원이 2명으로 표시되게 발급하고 있습니다. 당시 매표소 직원이 그 내용을 상세히 설명했어야 함에도 그러지 못했으며, 설명 부족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음에도 즉시 개선되지 못한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매표소 현장 직원을 포함하여 모든 직원들에게 고객님이 궁금한 사항에 대한 친절하고 충분히 설명을 드리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대공원을 방문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운영과(02-500-7320)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공기현 운영과장 05/04 김명준 협조자 주무관 조성래 시행 운영과-2900 ( ) 접수 ( ) 우 06756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159-1)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011 /전송 02-500-7990 / grum@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 매표소 직원의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2900 생산일자 2020-05-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공기현 (02-500-7011) 관리번호 D00000398779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