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서울대공원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요청 1. 서울대공원은 매년 이용 시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를 통해 공원 관리상의 미흡사항, 개선이 필요한 사항 등을 시민 눈높이에서 파악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하고자 합니다. 2. 이에 따라, 서울대공원은 조사전문기관(화인리서치협동조합)을 통해 이용 시민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조사기간 : ’21.10.21.~’21.10.24.) 3. 작성해주신 자료는 통계법 제33조 규정에 의하여 통계 처리에만 활용될 뿐 절대 외부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향후 서울대공원 발전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서울대공원장 수신자 서울대공원 이용시민,화인리서치협동조합 주무관 김진영 전략기획실장 10/19 김중태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5384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0 /전송 02-500-7019 / nicegirl@seoul.go.kr / 대시민공개
23926662
20211020060508
본청
전략기획실-5384
D000004385906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