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도 공통행정시스템 유지관리 대상시스템 안내 및 의견조회 1. 정보시스템담당관-13994(2021. 9. 9.)호,「`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계획」과 관련됩니다. 2. 우리 부서에서 통합 유지관리중인 공통행정시스템 29종의 일제정비를 위하여, 3. 2022년 유지관리 대상 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선정하여 유지관리하고자 하니, 별도 의견이 있을 시 2021. 10. 19.(화)까지 의견서(붙임1)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미제출시 의견없음으로 간주 가. 검토대상 : 행정지원인력관리시스템 등 29종(붙임2 참고) 나. 검토방법 : 각 시스템 사용 통계 확인 및 담당자 협의 다. 검토결과 - 유지관리 대상 23종 SCN(소통방통), 개인서비스요금관리시스템, 공용차량정비시스템, 국제물류주선업관리시스템, 기술심의용역관리시스템, 당직연동관리시스템, 도시외교정보시스템, 민간위탁현황관리시스템, 비영리법인 및 민간단체관리시스템, 시민표창관리시스템, 시정홍보물심의관리시스템, 아동복지관리시스템, 온라인민원 신청 및 통합발급시스템, 요양보호사관리시스템, 운영및유지관리시스템, 전자설문 및 퀴즈관리시스템, 청산금관리시스템, 테이프관리시스템, 학술용역관리시스템, 한옥등록관리시스템, 행정지원인력관리시스템, 환경영향평가시스템, 회의실관리시스템 - 유지관리 제외대상 6종 연번 시스템명 제외사유 비고 1 대면기록관리시스템 수기 관리에 따른 미사용 2 연설문관리시스템 수기 관리에 따른 미사용 3 일정관리시스템 수기 관리에 따른 미사용 4 체육시설관리시스템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미사용 5 청렴·감사이야기 활용 저조로 인한 폐기예정 6 재무회계시스템 e-호조시스템 활용에 따른 미사용 붙임 1. 의견제출 서식 1부. 2. 공통행정시스템(29종) 운영부서 및 담당자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시민소통담당관,공정경제담당관,서울특별시차량정비센터소장,물류정책과장,기술심사담당관,총무과장,국제교류담당관,조직담당관,갈등관리협치과장,자치행정과장,서울특별시아동복지센터소장,시민봉사담당관,녹색에너지과장,어르신복지과장,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감사담당관),도시활성화과장,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운영기획과장),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정보자원운영과장),한옥정책과장,환경정책과장,일자리정책과장 주무관 김민철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0/15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547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91 /전송 02-2133-1071 / steelyard@seoul.go.kr / 부분공개(5)
23901917
20211016053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5476
D000004382377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