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상담 챗봇 '아리수톡' 활용 활성화를 위한 사업소 방문 안내 1. 시민상담 챗봇 ‘아리수톡’ 활성화 계획(민원분석과-7838, 2021. 10. 14.)과 관련입니다. 2. 상수도 민원상담 AI 챗봇, 상담도우미, 통계 (3종)서비스 개시와 관련하여 활용 현황을 점검하고 이용방법을 안내하여 ‘아리수톡’ 활성화를 촉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사업소를 방문 예정이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소(홍보담당) : 메시지 전송시스템을 통해 아리수톡 채널추가 안내 ⇒ 전직원 활용 [예시] 직원여러분! 상수도 민원상담 아리수톡 서비스가 ’21.10.5.개시되었습니다. 시민편의 증진과 직원의 업무감소를 위해 개발된 AI 챗봇 서비스를 먼저 사용해보시고 문의하시는 시민에게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에서 ‘상수도’ 검색 →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채널추가 → 아리수톡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링크(https://pf.kakao.com/_xexexbZj) 나. 사업소 방문 일정 중부 서부 동부 북부 강서 남부 강남 강동 10.15. (금)오후 10.21 (목)오전 10.22. (금)오전 10.22. (금)오후 10.18. (월)오후 10.20. (수)오후 10.21. (목)오후 10.20. (수)오전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아리수톡 활용현황 점검 및 활용안내(의견청취) - 사업소(행정지원과) : 회의 대상직원 안내 및 장소제공 민원분석과 사업소(대상직원) 각과 직원 · AI 3종 시스템 활용현황 점검 · 직원의견 청취 · 아리수톡 활용방법 안내 ⇒ · 민원실 직원 2명 (민원총괄팀장 포함) · 각과 서무 ⇒ · (서무)각과 직원에게 이용방법 전파 · 시민 응대 활용 · 불편사항, 개선의견 민원분석과 제출 붙임 시민상담 챗봇‘아리수톡’ 활성화 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10/15 양연화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783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02-3146-1171 /전송 02-3146-1224 / / 부분공개(5,6)
23900659
20211016053007
본청
민원분석과-7839
D00000438232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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