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보이는 소화기」일제조사 및 안내스티커 부착 계획보고 1. 관련근거 가. 예방과-12842(2021.10.8.)호 〔특수시책〕2021년「보이는 소화기」일제 조사 및 유지보수 계획(알림) 나. 예방과-12841(2021.10.8.)호 〔특수시책〕보이는 소화기 신고센터 운영 및 안내스티커 부착 계획(알림) 2. 위와 관련 우리119안전센터에서 관리운용중인 「보이는 소화기」일제조사 및 안내스티커 부착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21. 10. 12.(화) ~ 11. 19.(금) 나. 조사대상 : 136개소[거리형 59개소, 일반형 77개소] 구 분 1팀 2팀 3팀 비고 거리형(개소) 24 14 21 일반형(개소) 22 32 23 합 계 46 46 44 다. 조사방법 : 팀별 소방용수 일제 조사시 병행 실시 1) 주간 근무자 일제조사(09:00~13:00) 2) 의용소방대원 편성으로 합동조사 실시 라. 주요 조사내용 1) 소화기함 파손 및 변형상태 확인 2) 소화기 압력상태 및 사용기한 확인 3) 소화기 분실 등 확인 4) 불용 및 폐기 대상(재개발 지역·건물철거 및 주민 회수요구) 확인 5) 보이는 소화기 불량·불편 신고센터 안내스티커 부착[붙임7 참조] 3. 행정사항 가. 2020년~2021년도 신규 설치된「보이는 소화기」중 미작성된 관리카드 작성 나. 일제조사 결과에 따라 파손·분실 등 불량사항 확인 시 고장 발생보고[붙임3] 후 유지보수 물품(소화기 및 부속품)을 수령하여 보수 및 보충 다. 소방안전지도상 실제 설치 위치 등 이상이 있을 시 현행화 실시 라. 담당자는 일제조사 최종 결과[붙임2] 및 유지보수 조치결과[붙임3], 관리카드[붙임4]를 2021.11.26.(금)까지 해당부서 제출 붙임 1. [특수시책]「보이는소화기」불량 신고센터 운영 계획 1부. 2. 보이는 소화기 관리대장(2016년~2021년) 1부. 3. 보이는 소화기 점검대상 및 일제조사결과 보고(서식) 1부. 4. 보이는 소화기 불량 내역·유지관리 보수 결과 보고(서식) 1부. 5. 보이는 소화기 관리카드(서식) 1부. 6. 보이는 소화기 소방안전지도 확인·등록방법 1부. 7. 보이는 소화기 일제조사 및 안내스티커 부착 일정 현황 1부. 끝. 담당자 선상국 1팀장 정재훈 센터장 10/12 민경대 협조자 시행 역촌119안전센터-4263 ( ) 접수 ( ) 우 03419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 80 / 전화 /전송 02) 356-0674 / / 부분공개(6)
23870682
20211013060007
본청
역촌119안전센터-4263
D00000437761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