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외래 CS교육 결과 보고(2021년 9월)

외래 CS교육 결과 보고(2021년 9월) 팀장 간호1과장 결 재 김란영 10/01 사공화 협 조 행정팀장 김민욱 □ 일 시 : 2021년 9월 28일(화) 12:30~13:00 □ 장 소 : 본관 1층 외래간호사실 □ 대 상 : 외래 간호사 9명(전달교육 포함) □ 강 사 : □ 목 적 : 갑질로부터 직원을 지키는 방법 □ 자료: U-지식여행 http://ulearning.sericeo.org/newviewer/default_df_new.html?p_viewer=&p_rgbn= 교육내용 제목: 갑질로부터 직원을 지키는 방법 ? 고객의 고성,욕설,폭언등으로부터 직원을 위협하기 위해 갑질Risk를 미연에 방지하고 마음을 케어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 관리방법에 대해 상호교육받을수 있는 HR Tech교육입니다. HR Tech 최신의 감정분석 고객응대매뉴얼 ? 갑질은 권력우위에 있는 갑이 약자인 을에게 부당하게 저지르는 행위를 통칭하는 개념으로 ? 고객의 횡포, 상사와 동료의 폭언, 근무부서 안팎에서 빚어지는 직원을 향한 정신적 가해는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직원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지면 은연중 조직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게 되고 업무집중도 역시 하락하게 됩니다. 이와같은 심적 변화는 조직문화파괴, 의료서비스 질 하락, 병원이미지 실추등의 주요요인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 본원 외래에서도 수화기 너머로 밑도 끝도 없이 반말,욕설로 화풀이 해대는 사람들과 예약이 원칙인 본원의 진료 접수 기본을 어기며 당일진료 받으면서 대기시간이 길다고 임산부 직원이 대부분이 외래 복도에서 공개적으로 소리지는 것은 당사자뿐 아니라 타 직원 및 타 고객들도 불안하여 원활한 진료에 저해가 될뿐 아니라 직원을 소진시키며 ? 신경과. 내과 진료일정이 있는 날은 외래 간호부 직원 및 원무팀 직원이 모두 긴장하고 점심시간도 때를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최신의 감정분석 소프트웨어 기술을 도입한 사례를 통해 함께 공유하여 고객이 전달하는 격앙된 목소리와 행동등의 경보를 모니터링하여 제작된 행동매뉴얼을 적용한 후 직원들이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대처할수 있도록 하여 고객만족과 직원만족도를 둘다 향상시킬수 있었다 붙임: 1. 관련 자료 1부. 2. 교육 사진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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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 CS교육 결과 보고(2021년 9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간호부 간호1과
문서번호 간호1과-7779 생산일자 2021-10-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란영 (02-3156-3015) 관리번호 D00000436865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