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민생사법경찰단-14259(2021.9.28.)호와 관련입니다. 2. 복합기 및 레이저프린터 노후화로 잦은 고장이 발생하는 복합기 교체를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민생사법경찰단 행정사무물품(복합기 등) 구매 나. 구매물품 : 컬러복합기 2대, 레이저프린터 1대 ※ 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마.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붙임 1.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통장사본 1부. 10. 여성기업, 소상공인 기업 1부. 끝. 민생사법경찰단장 수사관 부수빈 수사정책팀장 정문철 경제수사대장 09/30 최한철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결산물품팀장 고영순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민생사법경찰단-1435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31 남산별관 2층 민생사법경찰단 (예장동) / 전화 02-2133-8813 /전송 / serenasb2@seoul.go.kr / 부분공개(5 6)
23807621
20211002060007
본청
민생사법경찰단-14358
D00000436650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