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민생사법경찰단-14259(2021.9.28.)호와 관련입니다. 2. 복합기 및 레이저프린터 노후화로 잦은 고장이 발생하는 복합기 교체를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민생사법경찰단 행정사무물품(복합기 등) 구매 나. 구매물품 : 컬러복합기 2대, 레이저프린터 1대 ※ 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마.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붙임 1.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통장사본 1부. 10. 여성기업, 소상공인 기업 1부. 끝. 민생사법경찰단장 수사관 부수빈 수사정책팀장 정문철 경제수사대장 09/30 최한철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결산물품팀장 고영순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민생사법경찰단-1435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31 남산별관 2층 민생사법경찰단 (예장동) / 전화 02-2133-8813 /전송 / serenasb2@seoul.go.kr / 부분공개(5 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0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민생사법경찰단 행정사무물품(복합기 등) 구매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2.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3.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4.「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5.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 6.산출기초조사서.hwpx

    비공개 문서

  • 7.견적서및타견적서.zip

    비공개 문서

  • 8.사업자등록증.pdf

    비공개 문서

  • 9.통장사본.pdf

    비공개 문서

  • 10.여성기업-소상공인 확인서.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민생사법경찰단
문서번호 민생사법경찰단-14358 생산일자 2021-09-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부수빈 (02-2133-8813) 관리번호 D00000436650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