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439 결재일자 2021. 9. 2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김순미 박관용 추경민 09/27 박기용 협 조 요금과장 이영미 민원총괄팀장 이은주 2021년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 2021. 9.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1년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 소상공인 감면 등 민원을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기존 채용 기간제노동자의 업무를 조정하여 근무기간을 연장하고자 함. ?? 채용 현황 ○ 채용기간: ’21.6. 29.~ 9. 28.(3개월) ○ 채용인원: 2명 ○ 근무부서: 행정지원과 민원총괄팀 ○ 업무범위: 요금민원 업무 보조 - 요금체계 개편 관련 민원 상담, 소상공인 요금 감면 신청서 접수 등 민원 업무 지원 ?? 추진 계획 ○ 추진근거: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요금제도과-9291, ‘21.9.9.) ○ 대상인원: 2명(기존 근무 중인 연장 희망 기간제노동자) ○ 연장기간: ’21.9.29. ~ 12.28.(3개월) ○ 연장방법: 개인별 기간연장 계약 체결 ○ 업무조정 - (당초) 소상공인 요금감면 2명⇒(조정) 소상공인 요금감면 1명, 민원접수 1명 ?? 행정사항 ○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계약 체결: 9. 27.(월) ○ 기간제노동자 관리 - 민원총괄팀: 업무분장 및 복무관리, 행정관리팀: 급여지급 붙임 1. 기간제노동자 근로계약서(기간연장) 1부. 2. 서약서 1부. 끝. 붙임 1 기간제노동자 근로계약서 (기간연장) 기간제노동자 근로계약서(기간연장) 서울특별시 00수도사업소(이하 “사용자” 라 한다)와 기간제노동자 (이하 “행정보조원”이라 함)은 다음과 같이 근로계약을 체결한다. 1. 근로계약기간(연장) : 2021. 9. 29. ~ 2021. 12. 28. 2. 근무장소 및 업무내용 - 근무장소(부서) : 강서수도사업소(민원실) - 업무 내용 : 수도요금 민원업무 보조 3. 근로?휴게시간 - 근로시간 : 09:00~18:00 (휴게시간 : 12:00~13:00) 4. 근로 및 휴일 - 근로일 :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 사용 부서 및 기간제근로자와 합의하여 변경 조정 가능 - 유급휴일 : 관공서의 공휴일, 일요일은 한주간 개근한 경우에 유급휴일로 인정 5. 휴가 : ‘근로기준법’ 및 ‘서울시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 에 따름 6. 임금 : ‘서울시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 에 따름 - 일 급 : 80,656원 / 4대 보험 가입 - 수 당 : 급식비(100천원), 교통비(60천원), 처우개선수당(200천원) ?주휴수당 : 주간중 법정공휴일을 제외한 잔여일수 근속시 1일(8시간) 추가지급 ?연차수당 : 1월간 법정공휴일을 제외한 잔여일수 근속시 1일(8시간) 추가지급 ?가족수당 : 공무원과 동일 기준 적용 (최대 5만원) - 임금지급일 : 매월 일 (공휴일의 경우는 전일 지급) - 지 급 방 법 : “행정보조원”의 예금통장에 입금 (계좌번호: ) 7. 기 타 가. “행정보조원”은 사용자가 지정한 관리자의 정당한 직무지시를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한다. 나. “행정보조원”은 매일 근무상황부에 근로시간을 기재하고 사용자가 지정한 관리자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다. “행정보조원”은 행정업무를 보조함에 있어, “행정보조원”의 귀책사유로 “사용자” 또는 행정행위의 상대방에게 재산상의 손실,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민·형사상의 배상, 보상 책임을 진다. 라. 이 계약에 정함이 없는 사항은 근로기준법 및 통상 관례에 따른다. 마. 무단으로 결근, 지각, 조퇴를 하거나 근무시간 중 음주행위, 동료 또는 시민과의 다툼, 성희롱, 근무지 이탈 또는 감독자의 정당한 지시 불이행 등 근무태도가 불성실한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바. 위와 같이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각자가 이를 성실히 준수하여 이행 하기로 서약하며, 계약서 2부를 작성하여 ‘사용자’와 “행정보조원”이 서명날인 후 각각 1부씩 보관한다. 년 월 일 (사용자) 서울특별시 강서수도사업소장 ( 인 ) (노동자) 주 소: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 ) 성 명: ( 서명 또는 날인) 붙임 2 서 약 서 서 약 서 본인은 서울특별시 요금민원 보조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본인의 잘못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그 책임을 다하기로 하면서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근무중에 알게된 기밀사항은 계약기간 중은 물론, 계약만료후에도 외부에 일체 누설하지 않는다. 2. 직무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감독공무원의 직무상 명령에 따른다. 3. 출?퇴근시간 및 서울특별시의 모든 근무수칙을 준수한다. 4. 업무와 관련된 자료를 부당하게 유출하지 않는다. 5. 업무 수행중 특이한 사항이 있을 때에는 즉시 감독공무원에게 보고하고 지시에 따른다. 6. 상급자가 공정한 직무 수행을 현저하게 해치는 부당한 지시를 하였을 때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이를 차상급자에게 보고한다. 2021. 09. . 서약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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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439 생산일자 2021-09-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순미 (3146-3812) 관리번호 D000004363403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조직운영및사무분장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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