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 회신(안심택배함 기기고장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안심택배함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확인해본 결과 화곡공영주차장 택배함 내부프로그램 및 통신 오류로 발생한 문제였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원격으로 택배함을 오픈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민원 접수 후 다음날 현장 출동하여 확인해 보니, 전면 보드 교체로 시간이 다소 걸리는 상황이었습니다. 1차적으로 즉각적인 조치가 취해지지 못했고, 2차적으로 수리완료(예정)일자를 명확하게 안내해드리지 못해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택배함 운영 시 시스템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고객센터 상담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무 및 CS교육을 실시하여 택배함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향후 새로운 운영업체 선정 시에도 이를 반영하여 안정적으로 택배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운영업체(스마트큐브, ☎ 1666-0339) 또는 서울시(양성평등정책담당관, ☎ 2133-500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주무관 문서영 여성안심사업팀장 지명규 양성평등정책담당관 09/17 김기현 협조자 시행 양성평등정책담당관-27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9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004 /전송 02-2133-0749 / ssyeong@seoul.go.kr / 부분공개(6)
23747233
20211012235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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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성평등정책담당관-2778
D0000043572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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