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법정민원 자료 제출 안내 1. 귀 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872(2021.9.8.)호와 관련하여,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의 평가지표 중 "(2-4) 유기한 법정민원 신속 처리"에 대해 붙임과 같이 새올행정시스템에서 법정민원 처리기간 준수율과 단축율 자료를 추출하는 방법을 안내하오니, 3. 각 자치구에서는 붙임 매뉴얼에 따라 관련 자료를 다운받아 9.15.(수)까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새올행정시스템"에서 자료 추출 기간 : 9.9.(목)~9.15.(수) 24:00 나.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 자료 제출 기간 : 9.9.(목)~9.15.(수) 24:00 다. 참고사항: 본 지표의 평가보고서상 작성방법은‘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공지사항 참조 붙임 : 1. 기초지자체 새올행정시스템 사용자매뉴얼. 1부. 2. 관련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9/0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20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791 / swingband@seoul.go.kr / 부분공개(5)
23679518
20210924132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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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2002
D0000043488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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