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자체교육 실시 결과 보고(신도림119안전센터)

구로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자체교육 실시 결과 보고(신도림119안전센터) 1. 소방행정과-9662(2021.8.31.)호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신도림119안전센터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자체 응대 매뉴얼을 제작하여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 - 교육대상 : 전 직원 (당일 사고자 제외) - 교 관 : 센터장 붙임 1. 256.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자체교육 추진실적 제출 양식(신도림) 1부. 2. 256-민원업무 전화응대 매뉴얼(안)(신도림)(최종) 1부. 끝. 신도림119안전센터장 ★서무주임 류효진 2팀장 경민호 119안전센터장 09/06 박종숙 협조자 시행 신도림119안전센터-2512 ( ) 접수 ( ) 우 08211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59길 57 신도림119안전센터(신도림동) / 전화 02-2671-8119 /전송 02-2671-2119 / firewalnu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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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56.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자체교육 추진실적 제출 양식(신도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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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56-민원업무 전화응대 매뉴얼(안)(신도림)(최종).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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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자체교육 실시 결과 보고(신도림119안전센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구로소방서 신도림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신도림119안전센터-2512 생산일자 2021-09-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류효진 (02-2671-8119) 관리번호 D00000434521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기록관리(서무) > 기록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