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6호 서식(2)>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전화: 02-3146-3814 전송: 02-3146-3879 행정지원과 과 장 : 추경민 행정관리팀장 : 박관용 담당자 : 박주호 fm1107@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등록번호 : 행정지원과-17173 박주호 박관용 09/03 추경민 시행일자 : 2021. 9. 3. 부분공개(6) 제 목 : 당직실용 침구류 구매 협조 우리 사업소 당직실에 필요한 침구류를 구매하고 아래와 같이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당직실용 침구류 구매 나. 지급금액 : 다. 구매업체 : 라. 지급내역 : ‘붙임1’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마. 지급방법 : 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에 입금 바.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검토서 1부. 3. 침구류 사진 1부. 4. 물품구입 상세내역 및 결제전표(별첨)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 물품구입과 해당사항 없음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21.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목 : 당직실용 침구류 구매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1.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1.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1.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주 소 상 호 성 명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23644014
20210924134640
본청
행정지원과-17173
D00000434335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