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현장출동대원 및 당직실용 침구류 구매에 따른 물품 배정 1. 소방행정과-6193(2017.5.15.)호 “출동대원 및 당직실용용 하절기 침구류 구매 계획” 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서에서 구매한 현장출동대원 및 당직실용 하절기 침구류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인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17. 5. 16.(월) 13:00 ~ 나. 품 명 : 하절기용 이불 1종 80점 다.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소방행정과 라.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1층 사무실 마. 배정내역 : 붙임참조 3. 행정사항 ○ 각 부서 물품담당자는 물품수령시 수량 및 제품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인수증을 제출하여 주시고, 배정된 물품이 출동대원 대기실 및 당직원실 내근 여직원 대기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인수증은 출력하여 서명 후 PDF파일로 첨부 문서로 보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출동대원 및 당직실용 하절기 침구류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곽진수 장비회계팀장 백광욱 소방행정과장 05/16 전영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259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수송동)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02-733-8119 /전송 02-733-8214 / smskwak@seoul.go.kr / 대시민공개
12057896
20211012215605
본청
소방행정과-6259
D00000301106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