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에 따른 자체계획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에 따른 자체계획 1. 소방행정과-9662(2021.8.30.)호「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알림」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안전센터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서비스품질 점검 및 자체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교육기간 : 2021. 9. 2.(목) ~ 9. 3.(금) 나. 교관/교육대상 : 센터장/ 전 직원 다. 교육내용 - 서비스품질 점검표 전체사항 안내, 응대요령 등 적극적 교육 실시 - 붙임-1, 붙임-2 등 점검항목에 대한 집중 교육 3. 행정사항 - 평가기간 중 (전화, 방문)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개인책상 또는 PC화면(좌,우측)에 비치하여 상시 숙지 및 교대점검시 반복교육 실시 붙임 1.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2. 전화·방문 민원응대 응대 요령 1부. 3. 교육실적 제출 양식 1부. 끝. 서무 변지혜 진압1팀장 표기승 119안전센터장 09/02 김원영 협조자 시행 시흥119안전센터-2889 ( ) 접수 ( ) 우 08636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45길 31 시흥119안전센터 / 전화 02-806-1119 /전송 02-809-0119 / / 부분공개(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0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 2. 전화 및 방문응대 응대요령.hwpx

    비공개 문서

  • 3.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자체교육 추진실적 제출 양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에 따른 자체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구로소방서 시흥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시흥119안전센터-2889 생산일자 2021-09-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변지혜 (02-806-1119) 관리번호 D00000434242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