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에 따른 자체계획 1. 소방행정과-9662(2021.8.30.)호「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알림」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안전센터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서비스품질 점검 및 자체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교육기간 : 2021. 9. 2.(목) ~ 9. 3.(금) 나. 교관/교육대상 : 센터장/ 전 직원 다. 교육내용 - 서비스품질 점검표 전체사항 안내, 응대요령 등 적극적 교육 실시 - 붙임-1, 붙임-2 등 점검항목에 대한 집중 교육 3. 행정사항 - 평가기간 중 (전화, 방문)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개인책상 또는 PC화면(좌,우측)에 비치하여 상시 숙지 및 교대점검시 반복교육 실시 붙임 1.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2. 전화·방문 민원응대 응대 요령 1부. 3. 교육실적 제출 양식 1부. 끝. 서무 변지혜 진압1팀장 표기승 119안전센터장 09/02 김원영 협조자 시행 시흥119안전센터-2889 ( ) 접수 ( ) 우 08636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45길 31 시흥119안전센터 / 전화 02-806-1119 /전송 02-809-0119 / / 부분공개(5,6)
23635438
20211012234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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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119안전센터-2889
D0000043424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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