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0941호(2021.8.26.)와 관련입니다. 2. 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본청에서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직원 교육 등으로 점검에 차질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1년 하반기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328개 부서(기관) 42개 부서(기관) 점검시기 2021. 9. 6. ~ 9. 17. 점검횟수 5회 점검 5회 점검 점검항목 맞이태도(20),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나. 점검결과 : 본청 평가점수(2회)와 본부 평가점수(1회) 평균 산출하여 경영실적평가 점수에 반영 붙 임 1.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1부. 2. 2021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3.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대상 1부. 4.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태은 행정관리팀장 김효선 행정지원과장 09/02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5426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 전화 3146-3213 /전송 3146-3279 / / 부분공개(5)
23628980
20211012234954
본청
행정지원과-15426
D0000043424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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