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호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 하오니, 각 부서장은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서비스품질 점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나. 점검기간 : 다. 점검방법 : 전문 모니터요원이 시민을 가장한 외부전문기관의 미스터리쇼퍼 점검 라. 점검부문 ? 전화 민원응대 : 5개 부문 (100점 만점) 점검 부문 점검 항목 (배점) ? 방문 민원응대 : 5개 부문 (100점 만점) 점검 부문 점검 항목 (배점) 마. 결과조치 :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및 평가 결과 공개 바.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 내근 및 현장대응단 지휘팀장 - 교육일시 : 2021. 9. 1.(수) 17:00 ~ - 교육장소 : 2층 소회의실 - 참 석 : 내근 전 직원 및 현장대응단 지휘팀장 - 교육내용 : 붙임-1, 붙임-2 등 점검항목에 대한 집중 교육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 교육기간 : 2021. 8. 31.(화) ~ 9. 3.(금) - 교육대상 : 전 직원 - 교 관 : 현장대응단 지휘팀장, 센터장(진압대장 및 진압팀장 전달교육 금지) ※ 직원에 서비스품질 점검표 전체사항 안내, 응대요령 등 적극적 교육 실시 - 교육내용 : 붙임-1, 붙임-2 등 점검항목에 대한 집중 교육 - 결과제출 : 붙임-3 작성하여 2021. 9. 6.(월)까지 소방행정과로 제출 3. 행정사항 가. 전 직원(내근 ? 외근) 평가기간 중 (전화, 방문)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개인책상 또는 PC화면(좌,우측)에 비치하여 상시 숙지 나. 각 부서별 중식시간 전화 및 민원담당 당번자 지정 및 담당자 부재 시 업무대행자를 지정하여 민원응대 공백 방지 다. 라. 행정팀장 ? 감찰담당자 2021. 8. 26.(화)부터 각 부서 수시 자체 점검 실시( ) 마. 각 부서장(센터장)은 점검기간 중 붙임-1, 붙임-2에 대한 반복적인 직원교육 실시 바람 붙임 1. 전화 ?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2. 전화 ? 방문 민원응대 응대 요령 1부. 3. 교육실적 제출 양식 1부. 끝. 구로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전형돈 행정팀장 한성욱 소방행정과장 김금숙 소방서장 08/30 김용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662 ( ) 접수 ( ) 우 08275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408 (고척1동 63-12) / 전화 02-6981-6212 /전송 02-2616-1919 / wjsgudehs@seoul.go.kr / 부분공개(6)
23593746
20210924140806
본청
소방행정과-9662
D0000043385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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