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에 따른 근무철저 안내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에 따른 근무철저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호「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과(단), 119안전센터에서는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 응대 품질 점검 메뉴얼을 숙지하여 실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1) 전화민원 : 328개 부서 및 기관(본청 전부서, 본부?사업소 및 공사?출연기관) 2) 방문민원 : 42개 부서(기관) 나. 기 간 : 2021. 9. 6(월). ~ 9. 17(금) 다. 점검항목 : 각 5개 항목(100점 만점) 1) 전화민원 : 328개 부서 및 기관(본청 전부서, 본부?사업소 및 공사?출연기관) 계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100점 20점 10점 50점 15점 5 2) 방문민원 : 42개 부서(기관) 계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100점 5점 25점 50점 15점 5 3. 협조 및 안내 사항 가. 민원응대 품질점검 기간동안 당직(휴무)이 있는 주에는 재택근무 미실시(→ 실질 업무담당자 확보)토록 협조하여 주시기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광진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덕순 행정팀장 이명우 소방행정과장 김동진 소방서장 08/27 양철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107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6981-6619 /전송 02-452-0080 / energybit@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에 따른 근무철저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광진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107 생산일자 2021-08-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장덕순 (02-6981-6619) 관리번호 D00000433638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