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에 따른 근무철저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호「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과(단), 119안전센터에서는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 응대 품질 점검 메뉴얼을 숙지하여 실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1) 전화민원 : 328개 부서 및 기관(본청 전부서, 본부?사업소 및 공사?출연기관) 2) 방문민원 : 42개 부서(기관) 나. 기 간 : 2021. 9. 6(월). ~ 9. 17(금) 다. 점검항목 : 각 5개 항목(100점 만점) 1) 전화민원 : 328개 부서 및 기관(본청 전부서, 본부?사업소 및 공사?출연기관) 계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100점 20점 10점 50점 15점 5 2) 방문민원 : 42개 부서(기관) 계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100점 5점 25점 50점 15점 5 3. 협조 및 안내 사항 가. 민원응대 품질점검 기간동안 당직(휴무)이 있는 주에는 재택근무 미실시(→ 실질 업무담당자 확보)토록 협조하여 주시기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광진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덕순 행정팀장 이명우 소방행정과장 김동진 소방서장 08/27 양철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107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6981-6619 /전송 02-452-0080 / energybit@seoul.go.kr / 부분공개(5)
23589537
20210924141550
본청
소방행정과-8107
D0000043363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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