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관악소방서 소방용수시설 운영위원회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4866(2021.8.10.)호「2021년 관악소방서 소방용수시설 운영위원회 개최 계획 알림」 나. 2021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장「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관리」 2. 관악구 관내 소방용수시설의 효율적인 유지 관리를 위한 ‘2021년 소방용수시설 운영위원회’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가. 기 간 : 2021. 8. 10.(화) ~ 8. 17.(화) ※ 코로나19로 인한 서면 진행 나. 참여기관 : 관악구청(도로관리과, 교통지도과, 청소행정과, 교통행정과), 남부수도사업소(급수운영과), 남부도로사업소(도로보수과) 다. 주요내용 1) 소방용수시설 설치 및 유지관리에 관한 업무협조 2) 도로굴착 및 포장공사 시 상호 정보관리 등에 관한 사항 3) 소방통로확보와 관련하여 화재 시 시민피해 최소화 방안 강구 4) 기타 각 기관별 협조 및 당부사항 등 라. 결 과 :【붙임2참고】 붙임 1. 소방용수시설 운영위원회 회의자료 1부. 2. 소방용수시설 운영위원회 결과 1부.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관악구청장(도로관리과장),관악구청장(교통지도과장),관악구청장(교통행정과장),관악구청장(청소행정과장),서울특별시 남부수도사업소장(급수운영과장),남부도로사업소장(도로보수과장)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재난관리과장 08/26 代장정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17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5)
23581345
20210924141943
본청
재난관리과-5171
D00000433563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