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서울특별시 남부수도사업소장(급수운영과장)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점검 일정 알림 1. 소방행정 발전에 협조하여 주시는 귀 사업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배수과-9876(2020.10.23.)호「소화전 등 소방용수 시설물 점검 시 사전협의 요청」와 관련입니다. 3. 관악소방서에서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점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협의내용에 대한 회신을 바랍니다. 가. 일 정 : 2021. 10. 12. ~ 11. 18. ※ 세부일정 【붙임1,2참고】 나. 대 상 : 관내 소방용수시설 2,918개소 다. 협의사항 1) 점검일 수도사업소 담당자 입회 여부 2) 소화전 밸브 개·폐 시 수질사고 방지 대책 3) 수질사고 발생 예상지역 파악 등 붙 임 1.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일정 ? 관악소방서 1부. 2.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세부일정 4부. 3.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정비 계획 (관악) 1부. 끝. 관악소방서장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재난관리과장 10/12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16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5)
23873208
20211013060007
본청
재난관리과-6164
D00000437834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