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실적자료 제출협조 및 입력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실적자료 제출협조 및 입력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393(2021.8.4.)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합동으로 민원행정체계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실시하는「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 제출할 자료를 각 부서별로 요청할 예정이오니 주관부서에서 자료요청 시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실적자료를 직접 입력하는 부서에서는 제출기간을 엄수하여 해당 평가시스템에 자료를 등록하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가. 시스템 입력기간 : 2021. 8. 30.(월) 09:00부터 9. 10.(금) 24:00까지 ※ 제출기간 경과 시 감점(최대 3점) 또는 평가제외(0점 처리) 나. 제출자료 : 지표 별 증빙자료 구분 주관부서 협조부서 및 제출자료 민원행정 시민봉사담당관 (민원기획팀) ○ 인력개발과 - 힐링센터 ‘쉼표’ 심리상담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국민신문고 민원 시민봉사담당관 (응답소팀)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민원 불편 사례 처리 ○ 시민참여과(평가시스템으로 추진실적 입력) -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고충민원 시민감사 옴부즈만위원회 ○ 감사담당관 - 권익위 제도개선 권고 이행율 등 ○ 갈등관리협치과 - 집단민원 처리 및 관리 적정성, 우수사례 붙임 1.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2.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별 담당 현황 1부. 끝 .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감사담당관),인력개발과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갈등관리협치과장,시민참여과장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8/23 代김은희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55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3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7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별 담당 현황.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실적자료 제출협조 및 입력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556 생산일자 2021-08-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재현 (02-2133-6463) 관리번호 D000004331984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