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1.8.13.)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1.8.13.) 1. 우리 사업소의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을 통보하오니, 민원 처리시 기한내 처리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민원처리 매뉴얼을 통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2021.1.1.~ 8.13.(금)】 민원명 처리건수 민원처리 지연건수 금 월 누 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42종) 63,497건 1 14 ※ 사업소별 지연처리(중부7/서부4/동부0/북부3/강서14/남부8/강남1/강동4) 나. 부서별 민원처리 지연건수 【2021.8.6.~ 8.13.(금)】 부서명 민원처리 지연건수 누 계 비 고 1.1~8.6 8.6~8.13 총 계 14 0 14 행정지원과 0 0 0 요금과 1 0 1 현장민원과 7 0 7 급수운영과 3 0 3 시설관리과 3 0 3 붙 임 1.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2. 민원 소통서비스매뉴얼(서울시) 1부. 3. 공직자 민원응대매뉴얼(행정안전부)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방현기 민원총괄팀장 代이은주 행정지원과장 08/17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5961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민원총괄팀 / 전화 02-3146-3831 /전송 02-3146-3877 / hkba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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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서류 법정 및 단축처리기간 2019.1.1..xls

    비공개 문서

  • 소통서비스매뉴얼 (서울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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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직자민원응대매뉴얼(2018 행정안전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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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1.8.13.)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5961 생산일자 2021-08-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방현기 (02-3146-3831) 관리번호 D00000432677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